한양 남산 100만인 걷기대회 다녀왔어요~ 글구 여의도불꽃놀이도 보고 왔어요~

현재 페이지를 로딩중입니다.
만약 페이지 로딩이 끝났는데 본문이 보이지 않는다면
광고차단 플러그인 때문이니 잠시 플러그인을 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he current page is loading.
If the page loading is over but the text is not visible
This is because of the ad blocking plugin, so please be sure to turn off the plugin for a while.

꽤 오래전에 트위터의 @absoluteminjoo 님이 제안을 했습니다.
#걷는당_ 요거 참석하자고~
그래서 #걷는당_ 당주님인 @jake1u 님은 공지를 했고 저도 참석했습니다.
6시에 집에 나와서 대전역을 향해 가다가 하늘을 보고 다행이 오늘은 맑겠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기차를 타고 가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전선만 없으면 좋았을텐데 말입니다.
6시 50분 기차라 6시에 나가면 충분하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제 생각을 완전 깨더군요.
지하철이 6시 7분인가 종점에서 출발하는데 반석역에서 온다고 가정해도 22분이 걸리는겁니다 -_-;
결국 지하철은 32분인가 왔고 대전역에는 45분인가 도착했습니다. -_-;
그때 부터 허겁지겁 뛰는데 에스컬레이터에 할아버지 두분이 막고 안비켜주시더군요.
비켜달라고 말해도 에스컬레이터 다 올라가니 그제서 뒤돌아보시더군요. -_-;;;
암튼 정신없이 뛰어서 간신이 기차는 탔습니다.
한양역에 도착하니 @jake1u님이랑 @jordengs 님이 마중나오셨습니다.
남산공원은 근처라 걸어갔습니다. 
근처 가니 사람 참 많았습니다. 자원봉사활동 하는 사람 먹을거 파는 사람들 어디 학교에서 단체로 온건지 와글와글
저는 인터넷으로 신청했는데 선착순 2500명에게만 티셔츠를 준다고 해서 저는 못받았는데
@jake1u님이 받아서 저 주셨습니다.
(근데 작아요 -_-; 젤 큰건데 ㅋ)
요것입니다~ 
근데 자원봉사원들 입는 옷은 무지 이쁘고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ㅜ.ㅜ;
기능성옷이라고 해야 하나 자장구 타고 다니는 분들이 입는 그런거 처럼 생겼습니다.
(도착하기 전에 저거 주는줄 알고 좋아했던 1인 -_-; )
많은 분들이 오시면 기념(?)삼아 나눠드릴려고 했던 오프라인 트윗용지인데.. 별 소용이 없게 됬습니다.
@jake1u 님이랑 @jordengs 님만 오셨더군요. 
제안을 하셨던 @absoluteminjoo 님도 안오셨고 (나중에 멘션 받았지만 지리산 10일 코스 갔다 오셨다고…)
걷기대회 행사 시작하기 전에 하는 스트레칭입니다.
뽀빠이 이상용 아저씨도 오셨구요. 뭔가 난타 같은 빠른 비트 악기 연주 하는 사람들도 왔어요.
신발 두짝 인형쓰고 돌아다니는 것도 있었고요.
일단 노인걷기대회를 시작했습니다. 나이드신분들은 3km 코스로 돌았습니다.
저기 애들이 입고 있는 주황색 티셔츠가 자원봉사용 티셔츠 입니다. 많이 이쁘더군요.
왜 출발안하나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반대쪽에서 이미 출발했더군요 ㅋ -_-;
걷다가 구름이 이뻐서 한장..
저 멀리 보이는 비싼 땅들…
누군가 날려버린 풍선들… 꿈도 희망도 저 풍선들 처럼 저 멀리 날라가겠지..
중간에 갈래길이 나오는데 양쪽 다 사람이 가고 있어서 어디로 가야 하나 고민도 했지만 
많은 인원이 갈수 있는걸 염두로 두고 코스를 정했으니 큰길로 가야 하는게 맞을거다 라고 생각하고 큰길로 갔어요.
근데 가다 보니 아까 그 갈래길로 가면 지름길이더군요 ㅋ -_-;
돌아와서 도착하자 마자 이제 더이상 안기다리고 경품 추첨을 한다고 합니다.
타이밍 절묘…
근데…
가장 낮은 등급 선물은 추첨번호 3차이로 안되고 가장 좋은 선물은 2차이로 못받았습니다 -_-;
뭐 그래서 밥이나 먹으러 가자고… 해서 버스를 타고 명동으로 고고고
명동교자에 가서 칼국수 먹었어요.
오오 7000원이 아깝지 않는 이 맛.
좋네요. 줄서서 기다려 먹은 보람이 있습니다. 대전에서도 저런곳 있으면 좋겠는데.
어딘가 짱박혀있겠죠?
명동 구경도 하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포켓볼도 치고 
“예수천국 불신지옥” 퍼레이드(?)도 보았습니다 ㅋ -_-;
버스타고 여의도 왔습니다.
여기서 불꽃축제 한다고 해서 왔는데 5시쯤 도착해서 어슬렁 어슬렁
이벤트 때문인제 사람들 엄청나게 몰려왔습니다.
편의점도 줄서서.. 화장실도 줄서서… 
애기들은 신났더군요 물에 퐁당퐁당.
요런 이벤트가 있더군요. 뭔가 인형에 사람들어가서 돌아다니는 
편의점에 크루져 사러 가다 보니 저런거 벌모양도 있었습니다.
저 새 처럼 생긴거 @jake1u 님을 보더니.. 바로 attack!! 머리로 공격을 했지만.. 간단하게 막아내셨습니다 ㅋ -_-;
@jordengs님은 놀래서 소리지르고 ㅋ -_-;
저건 뭐하는 건물일까요? 가볼까 했지만 귀찮아서 멀리서 물그러미 바라만 보았습니다.
저 뭔가 이벤트용 장비가 이동하면서 노래가 나오네요~~
노래 부르더군요. 난 저 noridan을 노르딕이라 읽은건지 -_-;

한강 행사 영상이랑 불꽃놀이 영상입니다.
맥미니의 아잉무비 어플가지고 만들어 봤습니다.
튜토리얼 보고 처음 해본거라 뭔가 많이 허접합니다. ㅋ
720p 로 찍어온거니 전체화면으로 보시는게…
뭐 불꽃놀이 끝까지 다 못보고 30분 가량 보고 귀가 하는데 볼려고 한강으로 몰려오는 사람이랑 집에 갈려고 나가는 사람들이 계단에서 꽉 끼어서 뒤에 사람들은 왜 안가냐고 욕하고 의경들은 강건너 불구경 하듯 보고 있고 애기들은 어른들 틈사이에 끼어있고 
아수라장이 되더군요. 
근데 그 현상이 여의도역 출구에서도 또 생기더군요 -_-;
다른 출구는 휑~
그리하여 버스타고 대전에 무사 귀환했습니다.
잼있네요. 다음에도 뭔가 행사하면 구경가야 겠습니다.
@jake1u 님이랑 @jordengs 님이 나온 사진은 별도 메일을 통해 드리겠습니다. (당사자만 ㅋ)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Linsoo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양 남산 100만인 걷기대회 다녀왔어요~ 글구 여의도불꽃놀이도 보고 왔어요~”에 대한 4개의 댓글

  1. 아 다음엔 한강에 배뛰어 불꽃놀이를 구경하고 싶네요~ 아, (secret은 비밀댓글 이였구나 그나저나 저 PW를 몰라 비밀댓글은 수정을 못하네 ㅋㅋ)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