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3DS XL 질렀습니다. 더불어 마리오카트7이랑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도…

넵 질렀습니다. Self 어린이날 선물입니다 ㅋㅋㅋ

사실은 전부터 지를려고 했는데 4월 25일에 할인 한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다가 이마트몰 삼다수 대란으로 17만원까지 떨어진걸 한번 보니 17만 이상으로 사긴 좀 아깝더군요.
그래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이마트몰에서 KB카드결재할인+생일쿠폰 조합으로 163,500원에 구입했습니다.
사실 이마트몰 처음 가입하면 1000원 배송비 무료 쿠폰도 주는데 이걸 몰랐네요 ㅜ.ㅜ;
마카랑 동숲은 어륀이날 쿠폰이랑 이것저것 할인 쿠폰 합쳐서 77,070원에 샀습니다. 도합 240,570원이군요.

제품 장단점(?)을 적어보자면…

기기는 3D 특화 제품이지만 실제론 거의 쓰지 않게 됩니다.
이유는 들고 하다 보면 자세가 좀 틀어지면 입체감이 깨지게 됩니다. 그래서 안쓰게 되더군요.

하단 터치가 정전식 방식이라고 인터넷엔 써 있지만 실제론 감압식입니다. 터치감이 별로입니다 -_-;

3D 카메라 기능은 정말 쓰레기입니다.
게임 내부에서 활용하는 정도로만 써야지 화질이 너무 구려서 걍 있다 정도로 밖에 못쓰겠네요.

Wi-Fi 웹브라우저로 인터넷도 너무 느려서 뭐하러 넣었나 싶습니다.

정말 쓸만하다 싶은 기능은 만보계!!! 인듯 싶습니다 ㅋㅋㅋㅋ

요즘 나오는 기기엔 내장 SD가 렉사꺼가 아니가 삼성제품이 들어있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Linsoo 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 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3DS XL 질렀습니다. 더불어 마리오카트7이랑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도…”에 대한 2개의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