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ts vs Zombies GW2 질렀습니다.

가든워페어2 옥수수

Plants vs Zombies GARDEN WARFARE2 PS4 질렀습니다.
전작을 너무 재미있게 해서 2를 기대했는데 전작은 가격이 저렴했는데 2는 풀프라이스 길래 고민하다가 질렀습니다.
(고민을 몇시간 안했지만) 이제 담달에 반값 세일할거 같네요. 아님 패키지 덤핑이나요.

재미는… 뭔가 화려해지고 맵이 넓어지긴 했는데 타격감이라던지 뭔가 좀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전작에 비해)
거기다가 현재 장미의 밸붕상태라 더 재미가 없다는 느낌이 드네요.
스타에 비교하면 마치 생긴건 디파일러인데 울트라리스크의 공력과 방어력 같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조만간 패치 한다고 했으니 기대해봐야 겠습니다. 이것도 한 2년정도 잼나게 잘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가든워페어2 점수판

그리고 마냥 상대팀이 장미들만 있다고 해도 꼭 식물팀이 이기는건 아니더군요.
진짜 팀웍이라고 해야 하나 게임 특성 잘 이해하고 공략하는 팀 만나면 장미로 도배된 팀 만나도 이길수 있습니다.

위 스샷은 장미가 디펜스팀인데 다들 죽기는 싫어서 디펜스 존에 아무도 안들어가 있고 죄다 멀리서 공격만 하고 있다보니 좀비 몇개 소환걸면 마구 밀고 들어갈 수 있더군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Linsoo 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 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