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 2년 일시정지 했음.

새 원룸으로 이사를 갔는데 계약할때와 다르게 인터넷도 기본옵션이었습니다.
근데 문제는 기본 옵션이 KT인터넷인데 이사하면서 끌고 온것도 KT인터넷입니다.

약정이 아직 많이 남은 상태라 해지 할수도 없고 원룸은 건물 전체 일괄 요금제라 제 방만 중지가 불가능한 상태였습니다.
그럼 회선을 두개 쓸려고 했는데 (원룸꺼 내꺼) 설치기사님이 회선 두개는 안된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제가 쓰던거를 일시정지 신청하면 될거라고 했지요.
그럼 일시중지 해달라고 하니 본인권한으론 안되고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신청하라고 했습니다.
고객센터에서 집 계약서를 팩스로 보내달라고 하는데 제가 팩스가 없는 관계로 지점 방문해서 신청하기로 했는데 일반 인터넷 설치지점이나 KT 전화국에선 불가능 하고 각 지역마다 하나 있는 지점에 가야 한다고 하더군요.

충청도+대전 통합 KT충남지부에 가서 신청하고 왔습니다.
거기서 자세한 설명을 들었는데 고객센터를 통해 일시중지는 1년에 3개월이 최대이고 해외유학이나 군대 같은 특별사항에만 최대 2년까지 연장이 된다고 합니다.
저는 특이한 케이스라 본사로 서류 올리면 최장 2년까지는 가능할거라고 했고요.

그리고 설치기사나 100번 고객센터는 KT가 아니라 하청업자이기 때문에 본사지침에 없는건 거기서 뭐라고 했던간에 안되는거라고 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Linsoo 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 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