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IME HDD3225 외장하드 케이스 질렀습니다.

ipTIME HDD3225 외장 하드 케이스 두개 질렀습니다.

5년전쯤에 샀던 ipTIME 외장하드 케이스가 맛이 간건지 아님 단선이 잘 되는건지 하드를 자꾸 날려먹네요.
다른 외장케이스에 연결하면 멀쩡한거 보니 케이스 자체가 맛이 가는거 같아서 두개 질렀습니다.

제가 아이피타임 제품을 선호 하는 이유는 얘들 제품도 무난하게 잘 만들지만 포장 디자인도 참 이쁘게 잘 만듭니다.
저가형이지만 멀리서 보면 고급형처럼 느껴지도록 신경썼죠.

이번에 살짝 아쉬운거라면 뒷판에 나사 조이고 가리는 고무판이 회색이 아니라 검은색이라는겁니다.
블랙 색상은 검은색 고무판이라 별 상관없는데 회색에 붙이니 티가 좀 나네요.

좌측에 흰색이 5년전에 샀던 케이스입니다.

퇴근하고 블랙색상도 뜯어봤는데 이녀석은 가온데 띠지가 무지 크네요.

개인적으론 블랙 구매는 안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이거 고급진 느낌을 주게 할려고 코팅을 약간 쇠무 비슷한 느낌 나는걸로 칠했는데 이런 코팅 경험으론 1~2년 쓰면 녹아내리더군요.

이 제품은 얼마나 버텨줄진 몰라도 이런 코팅인줄 알았으면 그냥 흰색이랑 회색으로 하는건데 아쉽네요.

셋이 나란히…

속도는 하드 자체가 느려서 무난하게 나옵니다.
이번에도 역시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한가지 불안한거는 하드 정보 보기 하면 USAP 연결된걸로 나오는데 예전에 새로텍 하드가 저 USAP 모드 호환성 때문에 삽질한 경험때문에 별일은 없을지 …뭐.. 그렇네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Linsoo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