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엔딩봤습니다.

PSN+ 9월 무료게임 데스티니2 (한국명 데스티니 가디언즈) 엔딩봤습니다.

데스티니1도 그랬지만 이 게임은 싱글 스토리가 튜토리얼이고 엔딩 이후부터 본격적으로 파밍이라던지 레이드 도는게 시작하죠.

데스티니1을 초반에 재미있게 하다가 멀티 같이 할 인원이 없어서 중도 포기하고 그냥 그렇게 잊혀져가고 있어서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의외로 엄청 재미있었네요.

스토리는 뭐 그냥 별 내용없이
어려운 환경속에서 자수성가한 가울이 가디언즈랑 동등하게 되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해서 부정부패에 쩌든 고향행성 윗대가리들을 물리치고 지구까지 왔지만 

가울의 바램과 달리 가디언즈는 여행자(신)의 선택 받은 자만이 될수 있어서 과학적으로 여행자를 이리저리 조져보지만
끝내 플레이어(가디언즈) 의 공격에 멸망한다는 슬픈 이야기.

가울이 가디언즈가 될려는거는 가디언즈는 불사신입니다. 어떠한 공격으로 죽던 3초내로 다시 살아나죠.
진짜 가울이 탐낼만 한거죠.

그리고 아무리 화력이 좋아도 불사신을 대체 어떻게 이겨! -_-;;;

 

암튼 재미있었습니다.
RPG라 정확한 에임이 필요한것도 아니고 적당히 쏴도 능력치에 따라 맞으니깐요.

21:9 모니터가 있는 관계로 만약 구입한다면 PC버전으로 살 생각이고 PS판은 여기서 접어야 겠네요.

수호자들… 호손, 케이드, 플레이어,  자바라, 아이코라

자바라는 가디언즈 짱인거 같은데 컷신에 몸개그나 날리는게 뭔가 컨셉이 …
눈에서 불켜지는거 하난 짱 간지던데.

제가 키우던 가디언즈입니다.
역시 눈에 불켜지는건 간지 짱임.

한국 더빙 의외로 괜찮았고요.
중간에 케이드가 이런씹원 하는것도 훌륭했습니다.

어디서 많이 들어본 성우인데 누군지는 모르겠고 안전장치 대사가 제일 맘에 들었네요.

 

고스트: 미안해요 나땜에 그런 걸 당하게 해서
안전장치 : 괜찮아요. 전 제가 당한거는 절때 잊어먹지 않거든요.

 

고스트 : 의도가 뭔지 궁금하군요
안전장치 : 제가 알아요!
고스트 :  우리 대화 엿듣지 말아주실래요? 그리고 의도가 뭐죠?
안전장치 : 케이드가 말하지 말라고 했어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Linsoo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