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E SOLO 5 사운드바 질렀습니다.

Bose 미국 공홈에서 팩토리 리뉴 버전 저렴하게 팔길래 질렀는데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이 제품 실제로 보거나 청음해본적은 없고 단지 기존의 보스 제품에 대한 기억때문에 괜찮을거라는 마음에 질렀습니다.

9월1일 오후에 뽐뿌에서 어느분이 팩토리 리뉴버전 판다는 글을 보고 질렀습니다.
가격은 99.95 USD이고 신한체크카드를 통해 114,479원이 빠져나갔습니다.

한국으로 직배는 안되는 관계로 배대지를 이용했는데 직구 많이 하시는 분들은 2fasts 라는데 많이 쓰시는거 같은데 저는 일년에 한두번 밖에 안쓰는 관계로 (직배 안하면 잘 안삼) 몰테일을 이용해서 구매 했고

몰테일에서는 8lbs 값으로 책정되서 (실측은 7.8lbs) 23USD와 델라웨이 수수료(1USD) 해서 총 24USD를 지불했습니다.
신한카드앱에서는 예상이 26,295원으로 잡히는군요.
실제 카드 수수료가 얼마나 나올지 모르지만 대략 14만 1000원 정도에 구매 했다고 생각하면 될거 같습니다.

팩토리리뉴 스티커가 옆에 붙어있군요.

박스 받아서 알게된건데 돌비디지털 지원합니다.
생각해보면 당연한거긴 하지만요.

이 제품은 티비 스피커 대용으로 나온 제품이라 대부분의 티비가 PCM 출력이나 돌비디지털 출력인걸 생각하면 지원 안하면 문제가 있겠지요.

다른 사운드 바처럼 가상서라운드 이런건 없습니다. 2채널 다운믹스에서 출력해줍니다.

한가지 좀 이상했던건 봉인씰 스티커가 이미 개봉되어 있고 3M 테이프 같은걸로 위에 더 붙어 있었습니다.
몰테일에서 임의 개봉한건지 세관에서 개봉한건지는 모르겠습니다.
팩토리리뉴버전이라 그런건지도 모르겠고요.

박스를 까봤습니다.

다른데 보면 리모컨이 중고 같은거 왔다는 분도 있던데 제꺼는 전부 새거 같은 퀄리티로 왔습니다.
내부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본체랑 리모컨 잘 살펴봤는데 깔끔하네요.

국세청에서 직구로 면세 받은 제품 중고나라에 파는 사람 잡는다던데 그거 때문인지 운송장에 저런 문구가 써 있네요.

 

일단 소리는…

으어…

이게 정말

신품 최저가 기준으로 35만원 짜리라고는 믿겨지지 않는 소리가 나옵니다 -_-;
아마 이걸 국내 정발 새거를 구입했다면 다시는 보스 제품은 쳐다도 안봤을거 같은 생각입니다.

아직 한두시간 밖에 안들어봐서 평가하긴 뭐하지만 암튼 그러네요.
예전에 인티머스 스피커는 처음 켰을때 신세계가 펼쳐졌는데 이건 나락으로 추락하고 있습니다.

현재 리시버랑 스피커 전부 정리하고 이 사운드바 하나로 단촐하게 살려고 했는데 한 2주내로 리시버가 정리되지 않으면
이녀석을 정리하고 걍 리시버를 쭈욱 써야 겠다는 생각중입니다.

제 기준으론 이건 제가 구매한 가격대인 약 15만원짜리 스피커로 딱인거 같습니다. (20만원 넘으면 좀 비싼감 들고)

좀 더 써보고 사용기를 포스팅 하도록 하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Linsoo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은 관리자 확인후 등록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