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way A2 미니앰프를 구입했습니다.

가성비 킹왕짱 앰프로 불리는 비트웨이 A2를 구입했습니다.

야마하 리시버랑 스피커 다 정리하고 모니터 스피커로 연명하다가 이건 좀 아니다 싶어서 방 구석에서 먼지만 빨아들이고 있던 엘지 패시브 스피커나 활용하자는 생각에.. 구입했습니다.

엘지 패시브 스피커가 저가이기 때문에 비싼 인티앰프는 제외하고 최대한 저렴한 비용으로 써보자 라는 생각으로 한건데
역시 뭔가 이것저것 재다 보면 가격이 막 올라서 20만원까지 올라갔다가 도로 내려왔습니다.

인터넷 사용기 평을 열심히 찾아봤는데 평이 좀 극과 극이라서… 고민했는데 약 8만원을 이나후네에게 버린다 라는 심정으로 질렀습니다.

처음엔 A3 로 구매하고 잤는데(6만원대)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 이거 어댑터 포함이라는 말이 어디에도 명시되어 있지 않아서 어댑터를 별도 구매 해야 하는건가 아닌건가 고민하다가 걍 취소하고 4만원대 A2 구입하고 추가로 어댑터를 구매 했습니다.

이거 어댑터 특성(?) 많이 탄다는 사용기를 보고 처음엔 FSP를 열심히 뒤졌는데 딱히 마땅한게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론 국내 어댑터에 대한 불신이 좀 있어서 ….)
단자 내경과 직경이 맞는게 없더군요.

그래서 다른 어댑터인 Lishin이랑 CWT를 찾다가 5.5×2.1 라고 되어 있는 CWT어댑터를 보고 구입했죠./

모델명 : 2AAL090M

상품설명에 내경이 2.1~2.5 라고 써 있는데 조금 헐겁습니다. 그래서 저는 종이 대고 끼어서 고정시켰네요.

사이즈 좋습니다. 제가 딱 원하던 사이즈네요.
정말 딱 아쉬운거 하나라면 입력이 USB랑 광입력 이런거하나만 있었다면 정말 좋았을거 같습니다.

인터넷 후기 찾아보면 제품자체에서 이상한 노이즈 들린다고 하는 내용을 봤습니다. (화이트노이즈 말고)
저도 이거 처음 연결하니 그게 심하더군요.

첨엔 불량인가 하다가 이것저것 실험하다가 알게 된건데  PC나 모니터 처럼 콘센트에 직접 연결되는 제품에 연결만 하면 이상한 노이즈가 엄청 심하더군요.

이것저것 해보다 보니 CWT 어뎁터가 원래 노트북용으로 나온거라 접지 단자를 활용하는데 접지 단자로 노이즈 유입이 되는거 였습니다.
그래서 멀티탭에 접지 부분에 종이 껴주고 연결하니 깔끔해지네요.

여기저기 말 많은 화노는 있습니다.
볼륨노브가 8시부분 부터 시작한다고 기준잡으면 18시까지 돌아가는데요.
보통 사용은 12에서 14시 사이에 쓰게 되는데  18시까지 돌려도 스피커에 귀대야 화노 들리는 수준입니다.

한 1m 떨어진곳에서 사용하면 안들린다고 봐도 무방할듯 싶습니다.
거기다가 PC 소음에 묻히니…

어댑터가 좋아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4만원때 앰프로 치면 매우 훌륭한 수준인거 같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Linsoo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