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퀘스트 1 엔딩봤습니다.

드래곤 퀘스트 로고

PSN 잔액 정리할려고 산건데 솔직히 말하면 3300원도 아깝네요.
그래도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정도의 스토리는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그런것도 없고 레벨 노가다만 빼면 시작부터 엔딩까지 한 30분도 안걸릴거 같은 분량입니다.

드래곤 퀘스트 끝판왕 용왕

대사는 크게 뭐 없고 걍 렙 노가다만 줄창… 마법도 다 의미 없고 그냥 공격만 있을뿐입니다.

게임 원래 나온 시기로 보면 뭐 어쩔수 없는거긴 하지만요. 지금 하면 재미 없네요.
원래 발매 시기에 플레이 해서 추억이 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안사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끝판왕 다른 공략보면 레벨 20이하에서도 깰수 있다고 하는데 레벨 17부터 계속 도전했지만 제가 회복하는 HP에 비해 용왕 공격력이 세서 20미만은 운좋게 회심의 일격 안나오면 못깰거 같네요.

드래곤 퀘스트 부러지지 않는 마법의 열쇠

열쇠 욕먹어서 그런건지 2탄인가 3탄부터는 열쇠 소모품이 아니라는 말도 있는데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암튼… 원작 추억이 있는분 아니라면 패스 하시길…

 

 

아! 끝판왕 용왕… 바다용왕이 아니라 용들의 왕이라 용왕이더군요 -_-;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Linsoo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