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oland2 엔딩봤습니다.

에보랜드2 메인

에보랜드2 엔딩봤습니다.

에보랜드2 플레이 시간

스팀 플탐은 21시간으로 나오는데 세이브 파일은 17시간으로 나오는군요. 뭐가 맞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오오 이 게임 갓겜입니다.
추천드립니다.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2019년 5월 9일 14시까지 3300원에 할인판매중이니 꼭 한번 해보세요.
https://directg.net/game/game_page.html?product_code=10001229

에보랜드2 포기한 도전과제

스팀 도전과제는 위 4개 포기하고 나머지만 달성했네요.

카드게임이 재미는 있긴 한데 은근히 어렵습니다. 스토리 엔딩보니 딱히 해야겠다는 생각 안들어서 포기.
별 찾는것도 귀찮아서 포기.

약간 불편한거라면 이벤트 진행을 다음은 어디로 가야 한다는 힌트가 좀 부족해서 뭘해야 하는지 모를때가 좀 있습니다. 그거랑 퍼즐이 좀 복잡한거랑 탄막 슈팅이 빡세다는거 정도

스토리는 타임패러독스를 기반으로 인간과 악마랑 그리고 제국 뭐 이런 세계가 이리저리 배배 꼬여들어가는거죠.
넵튠처럼 중간중간 가볍게 웃을수 있는 개그와 나름 생각해볼만한 메인 스토리…

좋네요.

한가지 아쉬운건…클리셰라고 하죠.

뻔한 클리셰 하나가 있는데 중간중간 계속 나와서 하아 했는데 역시나네요. (주인공 정체는…)

간만에 갓겜 하나 찾은거 같습니다.
1편은 안해봤지만 평이 별로라 패스하고 3편이나 나오면 좋겠네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Linsoo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