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F60LA를 질렀습니다.

HF60LA 시네빔 박스

네 프로젝터 HF60LA를 질렀습니다.

약 2015년에 샀던 PF1500을 2017년에 처분하고 HF80JA로 넘어갔다가 문제로 바로 처분하고 한동안 대형 모니터쪽으로 알아보다가 이것저것 사보고 다시 프로젝터로 뽐뿌가 와서 질렀습니다.

뭐 지름신 오고 바로 지른건 아니고 약 두어달 정도 고민을 했는데 “XGIMI H2” 랑 엘지 모델이랑 고민하다가 마침 엘지가 할인을 하길래 결정을 했지요.
여러가지 스펙상으로도 H2가 더 좋긴한데 AS가 편하고 이전 PF1500때 레인보우 이펙트 문제를 인지 못했다 라는 기억 때문에 엘지로 많이 기울였었네요.

정확히 정가가 얼마인지 모르지만 제가 모니터링 초기엔  최저가 사이트에서 96~97만 했었고 H2는 중국 내수 미개봉품이 85만 정도 였습니다.

고장나면 끝이다 라는 생각의 중고나라 미개봉이냐 아님 10만 더 내고 엘지 국내산이냐 라고 한참을 고민하고 있었는데 KB 카드로 결재하면 결재시 93만 정도에 결재가 되고 캐시백으로 약 9만 정도 리턴되는 행사를 할때도 한참 고민을 하다가 놓쳤는데요. 89만에 그냥 결재로 파는데가 있어서 보다가 질렀습니다.

쿠폰이 명시된거 대로 발급이 안되서 89.9가 아니라 90.5에 결재가 됬지만 뭐 그정도야 라는 생각으로 양품만 와라 라는 기대만 하고 있었는데….

택배 도착하기 하루 전날 (택배가 하루 딜레이 됬었음) 83.9에 파는거 보고 저녁내내 고민하다가 포기했는데 (역시 쿠폰버그로 83.9에 살수있는게 아니라 86에 살수 있었음) 자정 넘어가면서 쿠폰 버그 해결되서 83.9에 파는거 보고 배송중인 제품 반품 신청하고 재결재 했습니다.

암튼 물건 잘 받았고… 반품했던거는 잘 해결되면 좋겠네요. (미개봉이라 환불 안되진 않겠지만 업체가 질질 끌수도 있다는 말이 있어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Linsoo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