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플러스(모니터 제조사) 폐업했군요.

원플러스 UHD270CG

27인치 UHD 모니터 고민하다가 질렀던 모델인데 구매하고 몇달 되지도 않아서 다나와 보니 단종됬다고 나와서 이상하다 했는데 (출시한지 1년도 안되서 단종) 결국 폐업했네요.

좀 아쉽긴 하네요. 무겁고 부가기능 없고 뭐 이런 단점은 있지만 화면 하난 좋았는데…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전화기가 꺼져있다고 해서 (평일인데) 사업자 번호 찾아다가 국세청에서 조회하니 6월 30일부로 폐업처리가 됬더군요.

원플러스 모니터 폐업

한성모니터도 산지 얼마 안되서 단종수순 밟던데… 환불하고 샀던 원플러스 모니터는 회사가 폐업하다니 -_-;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Linsoo 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5개

  1. 기술 자부심 오지게 가지더만
    이딴식으로 소비자 통수 치네요ㅎ
    as라도 어디 가능하게나 해주던가
    액정은 존나게 잘깨지고..
    솔직히 돈좀 더보태면 대기업 전문가용모니터도 살수있는데

    1. 음 전 마지막 제품(?)을 써서 그런지
      화면 자체는 맘에 들었는데 구입한지 반년되기도 전에 회사가 망해버려서 안타깝네요.

    2. WQ300CG 고장인데 컴닥터에서 AD보드 수리하면 된다더니 한달정도 지나서. 백방으로 알아봐도 수리불가라네요 .부품이라도 넘기고 파업하면 좋으련만 ~

    3. 너가 인간이고 생각이라는게 있으면 부도나서 폐업한 회사를 가리켜서 그딴식으로 말하면 안되지?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