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보고 왔습니다.

CGV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입장권

기대하던 터미네이터 신작 보고 왔습니다.
영화 시작할때 텐센트 로고 찍히는거 보고 불안하긴 했는데 그냥그냥 괜찮습니다.

영화 관련 사이트에 올라오는 글 보면 실망하는 분 많긴 한데 저도 터미네이터가 너무 중국 무협지 고수 같다는 거 제외하면 그냥그냥 괜찮은 액션영화입니다.

뭐 2가 너무 넘사벽으로 잘 만들긴 해서 거기 기대보다 못미치니 그러는거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영화 중간에 악당(?) 터미네이터가 술파티 하는 집에 떨어졌을때 나오는 노래
터미네이터2 초반에 놀드형이 미래에서 온 직후 옷 얻으러 간 술집에서 나오는 노래더군요 ㅋㅋㅋ

그리고

핸드폰 해킹하는데 배터리 덮개 열고 손대니 해킹되는데 그걸 “미래기술이야” 라고 퉁쳐버리는건 좀…

이거 말고도 이것저것 쓸말은 많긴 한데 스포가 되니 관두고 스토리 말고 단순히 액션 영화 보러 간다고 하면 추천하고 난 터미네이터 시리즈 덕후다 싶으면 걍 거르세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Linsoo 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 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