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disk M.2 NVMe 1TB 질렀습니다.

SSD 하나 질렀습니다.
845 G7 놋북에 기본이 250기가짜리라 좀 부족한 감이 있어서 블프때 2테라 지를려고 했는데 카드사 할인 놓치고 할인도 애매한 가격만 남아서 포기했었는데 G마켓에서 그나마 좀 괜찮은 가격으로 할인 하길래 하나 질렀습니다.

판매가 125,200원에서 산타쿠폰(18,780원) 적용해서 106,420원이었는데 블프때 WD SN550이 89달러 했던거 생각하면 비슷한 가격이라 살까 말까 고민하던차에
스마일카드로 결제하면 카드 첫결제시 4만원 추가 할인이 되서 질렀습니다.
도합 66,420원에 구입한 셈입니다. 근데 따져보면 스마일카드 좀 일찍 만들었다면 놋북 질렀을때 8만원 정도 더 싸게 살수 있었던거… 뭔가 아쉽네요.

암튼 SSD 1테라 7만원에 샀으니 맘에 듭니다.

근데 1테라 제품을 샀는데 정품인증스티커는 2테라 제품으로 되어 있습니다.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1962115262

문의란에 여러개 달리는거 보니 느낌상으론 스티커 재고가 떨어져서 그냥 붙여 보낸듯 싶습니다.

삼성꺼는 기판에 칩이 여러개 빽빽하게 달려있는데 Sandisk는 스티커 부분엔 아무것도 없고 사진에 보이는 좌측 끝이랑 우측끝에 달린게 전부입니다.

 

성능은 딱히 체크 하지 않았는데 WD SN550이랑 동일 제품이라 디램 없어도 컨트롤러 알고리즘으로 성능 커버친다고 하니 믿고 그냥 5년 잘 썼으면 좋겠습니다.

 

 

 

사고 나서 깨달았는데 1테라로 좀 부족합니다. 2테라로 살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Linsoo 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