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845 G7 엘리트북 배터리 AS 받았습니다.

딱히 뭐 특별히 한것도 없는데 HP Support Assistant에서 빨간불 뜨더니 나오는 안내대로 했더니 최종적으론 노란불로 바뀌면서 계속 보정하라고 뜸
서포트 어시스탄트에서 말하는거 처럼 보정하는 법을 여러번해도 소용이 없었음.

HP 카톡으로 문의를 했더니 전원을 끄고 모든 코드를 제거한 뒤 전원 버튼을 15~20초 누른뒤 다시 전원을 켜보라고 했는데 역시 안됨.
그래서 서비스센터에 전화 문의 한 뒤 교체할 배터리 오면 방문하는것으로 접수했고 다음날 아침에 전화 오길래 다녀옴.

지역은 대전 오류동 서비스 센터였고 (대전에 HP노트북 as는 오류동만 한다고 함) 인터넷 검색후기와 다르게 딱히 불친절하거나 불쾌한건 없었음.
방문해서 대충 둘러 보니 기사님 혼자서 전화 응대, 수리 그리고 출장방문as 까지 다 하는거 같았음.

딱히 물어보는건 없고 바로 배터리 교체후 충전하는 모습 보여주면서 기다렸다가 확인하라고 했는데 한시간 넘게 기다릴건 없을거 같아서 바로 돌아옴.

처음엔 셀전압1이 0mV 나와서 이거 때문에 경고 뜬건줄 알았는데 배터리 셀이 3개라 정상이라고 함.

암튼 한 5년간 잘 버텨주면 좋겠음.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Linsoo 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