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방사진

하루종일 애니랑 영화 그리고 만화만 보았다. 이러면 안되는데 하면서도 계속 끝도 없이 보기만 했다.

저녁에 프린트좀 할려고 하니 이번엔 프린트가 말썽이라 먼지가 많이 들어가서인지 카트리지가 잘 안 움직이더라
기름칠좀 해주고 프린트하니 이번엔 검은색 잉크가 없더라 -_-;;

리필을 했는데 40ml 들어있는 통에서 약 80%를 넣고 프린터에 장착후 인쇄를 하니 이런 잉크가 계속 줄줄 세는거다.
알고 보니 카트리지 최대용량이 20ml 였다는 -_-;;

강제 공기 주입으로 잉크좀 강제 배출하고 해도 어디선가 망가진건지 잉크를 빼도 계속 끝도 없이 줄줄 세길래
결국 카트리지 포기 잉크 회수의 길에 들어섰다.

잉크 리필 실패

젠장 ㅜ_ㅜ

처음 량의 약 80%의 회수를 하고 새로운 카트리지를 쓰고 있다.

이 프린터도 현재 쓰고남은 리필액 다 쓰면 이제 그만 버려야겠다.
두장 이상 프린트 할려면 항상 옆에서 잼 안되게 봐줘야 하고 잉크도 구하기 힘들테고 요즘 5만원도 안되는거 같던데 질러야겠군 조만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Linsoo 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 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에 대한 2개의 댓글

  1. 1999년 말에 산 프린터 아직도 쓰고 있습니다. 검정색이 32노즐밖에 안 되는 허~~뻐 느린 놈이죠, 글자를 뽑으나 그림을 뽑으나 속도가 매한가지인 녀석. 그래도 잘 나옵니다. 6색 잉크라 품질도 괜찮고. 이번에 잉크 다 떨어지면 무한충전킷 달려고 했는데, 얼마 전에 컬러 잉크 카트리지 두 개를 방입받아서 앞으로 한 1~2년은 검정잉크 사다 끼워 쓸 셈입니다.

    1. 오늘은 칼라 잉크 리필하다가 역시 실패 -_-;;
      리필하다가노즐이 나간건지… 빨간색 부분에 줄이 -_-;;;

      문제는 빨간색이 나오다 안나오다 -_-;;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