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Xonar DX 구입했습니다.


Carat-HD1을 팔고 새로 산 사운드 카드입니다.
이번엔 음질보다 다양한 기능위주로 구입했습니다.

기능따지면 X-Fi가 제일 많지만. X-Fi 시리즈는 예전에 한번 구입했었고. X-Fi 익뮤를 보면 뭔가 부실해보이는 구성에.
뭔가 튼실해 보이는 저 XonarDX를 구입했습니다.

요 사운드 카드도 자체 에뮬레이션이라고 해야 하나 암튼 EAX 5.0 에뮬을 지원한답니다.
제가 하는 게임에선 EAX 지원하는것도 없고 해서 그다지 중요하진 않지만.. 일단 구입했는데 테스트 안해보면 섭섭할거 같고 해서
테스트는 해봤죠

일단 개봉샷을 날리면

뭔가 고급스러운? 솔직히 X-Fi는 실망 많이 했죠 큼지막 박스에 내부에 충격완화제도 없이 스폰지 하나에 대충 올려져서
들어있는 구성..

뭐 이것도 내용물은 없습니다. 저 퀵가이드는 정말 퀵가이드로 설치법 밖에 안나오는군요.
시디 안에 자세한 설명서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은 안해봤지만.(이전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서 봤음)
뭐 이것도 내용물은 부실합니다. 박스는 좀 건실해 보이긴 하지만.

더 이상 세세한 사진 따윈 안올리겠습니다. 귀찮은것도 있고 별 내용없이 사진만 늘어나는거 같아서요.

요 사운드 카드의 특이점은… 플로피 전원 케이블을 이용해서 추가 전원을 받는다는 점입니다.
그래픽 카드도 아니고 -_-;;
PCI-E 슬롯에서 받는 전원이 부족한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Linsoo 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 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