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할 PC-DAQ 여기서 다시 물건 구입하면 성을 간다.

지난주 목욜날(11월 5일) 물건구입하고 현금영수증 발행 신청했는데 오늘(11월 10일)까지 발행이 안되어 있습니다.

금욜날 전화하니 자기네들은 “토욜날 몰아서 처리한다” 라고 했고
월욜날 확인하니 처리가 되어 있지 않길래 전화하니

“오늘 처리해주겠다.” 했습니다.

오늘 오후에 확인해보니 등록이 되어 있지 않기에 다시 전화하니

“오늘 처리했다.” 라는군요.

이거 낼까지 등록 안되면 국세청에 신고해야겠습니다.

솔직히 버는돈이 적어서 해봤자 현금영수증 처리 하나 안하나 별 차이없지만 하는짓이 짜증나서라도 꼭 받아야겠습니다.

여담이지만 맘에 안들어서 다 씁니다 -_-;

프로푸스 구입시 정품박스 써 있는걸 보고 구입했는데
(지금 접속해보니 정품박스라는말 없더군요. 지운건지 제가 잘못본건지…)

제이씨현이나 기타 대원인가에서 시리얼 조회하니 나오지 않기에 전화했더니.

“병행수입품 정품박스다”
  라고 하니 딱히 할말도 없더군요.
(혹시 시퓨 구입하실때 국내 3사 정식(?)수입처 제품인지 꼭 확인하세요. A/S 받을일은 그다지 없지만 생기면 짜증납니다)

몇년 전에도 정품박스ODD라고 해서 샀더니만 벌크에 남이 버린 정품박스에 포장해서 보냈던 적이 있어서 정식 수입처에 전화하고 PC-DAQ에 전화해서 따지고 그랬던적이 있는데.

그때 PC-DAQ 알바가 한마디 하고 딱 끊더군요 “그럼 환불하던가.”
그 당시에 박스랑 제품이랑 시리얼키가 다르고 홈페이지에 나온 구성품이 다 없길래 피시닥에 전화하니
공식수입처에서 수입하면서 빠진거다 라고 해서 수입처에 전화하니 밀봉상태로 가져와서 그럴리가 없다.
라고 답변하더군요. 거기다가 박스랑 제품이랑 시리얼키가 다를리가 없다 라는 말도 해줬죠.
제가 그 수입처 직원한테 그 이야기를 해주니 ODD 자체가 얼마 안하는 거라 제품 자체에 문제 없으면
그냥 쓰는게 저한테 속편할거라고 하더군요. A/S는 정품과 마찬가지로 3년 보증해줄테니
용산 업자랑 싸워봤자 별 이득도 없이 골치만 아퍼질거다 라고 말해줘서 그냥 쓴적이 있었죠.

몇년이 지난 일이라 그냥 구입했는데 역시나 그때나 지금이나 맘에 안드는건 똑같군요.
젠장 PC-Daq 주변에 여기서 물건 구입하는 사람 있으면 말려야 겠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Linsoo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망할 PC-DAQ 여기서 다시 물건 구입하면 성을 간다.”에 대한 2개의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