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DAQ 현금영수증 처리

2009/11/10 – [LinSoo 이야기/이것저것…] – 망할 PC-DAQ 여기서 다시 물건 구입하면 성을 간다.

제가 어제 올렸던 글입니다.
오늘 낮에 현금영수증 조회해보니 등록이 되어 있더군요.

근데 또 짜증이 밀려옵니다.


제가 어제 오후 4시 3분경에 현금영수증 등록이 되어 있지 않아서 PC-DAQ에 다시 전화를 했습니다.
짜증내는 말투로 지난주 목요일날 구입한게 왜 여태 등록이 되지 않았냐 라고 따졌죠.

오늘 아침에 등록했다 라고 말하면서 얼마 아니냐 라고 하더군요.
그때 그 얼마가 정확이 얼마인지는 모르지만 제가 산 가격보다 적길래

아니다 14만6500원이다 라고 말해주면서 내일 조회해보고 안되있으면 또 전화하겠다 라고 말하고 끊었습니다.

오전에 조회해보니 등록되어 있더군요. 근데

오전에 등록한건 제가 산거 보다 적게 등록해 놓았더군요. 제가 전화하고 이후에 모자라는돈을 추가로 등록했고요.
이거 보니 또 짜증이 밀려오는게.
금요일날 전화했을때도 제가 구입한돈이 얼마인지 정확하게 불러줬고.(피시닥에서 직원분이)
월욜날 전화했을때도 얼마 등록해야 한다는거를 정확하게 알고 있었습니다. (피시닥 직원분이 얼마 맞냐고 불러줬음)

근데 왜 막상 등록할때 되니 까먹은건가.
아니면 숫자를 못읽나?

제가 10일날 오후에 전화했을때 피시닥직원이 불러준 액수가 11만 4000원 인거 같더군요.
그리고 제가 아니라고 하자 다시 부족한거 재등록하고요.

앞으로 3~4개월동안 저 내역 취소하는지 가끔씩 확인해 봐야 겠습니다.

예전에 모 업체가 3개월쯤 되갈때 슬그머니 승인 취소를 걸었던 적이 있었거든요.
그게 지인을 통해 들으니 요즘엔 승인 취소가 쉽게 되지 않는다 라고 하던데 당시는 현금영수증 제도가 시작되던
초창기라 가능했었나 봅니다.

젠장 PC-DAQ 암튼 맘에 안듭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Linsoo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