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린 맥래 더트2 데모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제가 그렇게 기다리던 콜린 맥래 더트2 데모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제 시퓨가 AMD인데 뭔가 뿌듯합니다. 저런 마크도 보여주는게 말이에요.

스샷은 많이 찍었는데 올리려고 하니 귀찮아서 그만 둡니다.
일단 제 컴터 사양을 올립니다 그닥 좋은 사양은 아니고 중가사양 정도는 된다고 생각합니다
CPU: 프로푸스 620 (2.6@3.2)
VGA: ATI 5770
RAM: 4G
Sound: Xonar DX
OS: Windows7

1920×1080 해상도에 모든 옵션 최상으로 설정하고 AA는 4x 먹이고 하단에 벤치마크를 돌렸습니다.
최저 36에 평균 43 정도 나오더군요.
이만하면 풀옵에 즐기기에 충분할듯 싶습니다.(지르라는 하늘의 계시인가)

일단 데모라 모르코와 바자 두군데만 플레이 할 수 있더군요.
자동차는 버기카 같은거(바자) 미쯔비시던가(모르코) 각각 한대뿐이였습니다.

버기카 모는건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모르코만 달렸습니다.
그리고 달리는김에 1080p FullHD 해상도로 녹화해서 올려봤습니다.(유투브가 1920×1080 해상도를 지원하더군요)


처음에는 난이도를 Easy모드로 달렸습니다. 칵핏뷰이고요. 콘트롤러는 G25입니다.


위랑 동일한 내용입니다만 이것은 리플레이 카메라 시점입니다(둘다 리플레이로 녹화한건 맞지만 카메라 시점이름이 딱히)

이지모드라 그런지 AI차량이 많이 느립니다.
조작감은 개인적인 기준으로 니드포 시프트랑 비슷한거 같은데 약간 더 쉬운듯 싶습니다.
(많이 플레이 한게 아니라 한두판 한거라 딱히 이거다 라곤 말 못하겠군요)


모르코맵 하드코어 칵핏뷰 시점입니다. 위 영상이랑 비슷하지만 AI가 더 잘 달립니다.


이건 모르코 맵을 하드코어 옵션으로 달린것입니다 시점은 리플레이 카메라 시점이고요.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난이도는 상대방이 얼마나 잘 달리느냐 차이지 차량 조작 보정은 아닌듯 싶네요.
아니면 둘다 차량 보정기능이 들어간걸지도 모르겠군요.
옵션을 상세하게 찾아보지 않아서요.

예전에는 GTR2 라던지 Race07 이라던지 많이 매니아틱한 시뮬레이션을 좋아했는데.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그냥 편하게 즐길수 있는 게임이 좋더군요.
그래서 요즘엔 니드포 시프트랑 ArmA2 Demo만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발매 예정인 Dirt2도 누구나 쉽게 즐길수 있을거 같던데
한국 정발을 어디든 해줬스면 좋겠네요. 현재 스팀 결재를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아무래도 정발이 패키지도 있고 가격도 저렴할거 같아서 기다리는데 딱히 낌새가 보이지 않네요.
아쉽 아쉽.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Linsoo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