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쇼크(Bio Shock) 질렀습니다.


바이오쇼크2가 나왔고 별 관심이 없다가

지금 사이트 주소가 기억나지 않는데 돌아다니다 보니 어느 분이 블로그에 바이오쇼크에 대해 쓴 글을 보고

한방에 훅 가버려서 바로 질렀습니다. (식인양소굴 : 무한경쟁 시대의 우화
바이오 쇼크 (Bioshock)
)

근데 구입하고 이것저것 찾아보다 보니 이 게임도 참 웃기더군요.

발매당시에는 뭐 지금도 그렇지만 인터넷 인증이 되지 않으면 설치가 안되고

인증도 두번인가 몇번 되지도 않았다는둥  별의별 소리가 다 있네요.

찾는김에 2도 찾아보니 게임 자체는 설치 인증 횟수가 없는데 마소라이브게임 계정인가가 프로파일 다운로드 횟수가 15번 밖에

되지 않는다는 소리가 써 있더군요.

지금 설치중인데 오토패쳐를 강제로 종료하면 설치 자체가 끝나 버리고 -_-; 자동으로 파일도 지워지고

그렇다고 다운로드 속도가 빠른것도 아니고 이거 짜증나네요.

인터넷에서 한글판 포터블 버전 받아서 플레이 하는게 더 속편할거 같습니다.

이젠 정말 PC로 게임하는게 짜증나네요.

돈주고 사도 이렇게 불편하고 어둠의 경우로 받는게 플레이에 더 편하고

뭐 나온지 한참 된거라 그다지 비싸게 주고 산거 아니라서 짜증이 덜합니다만.

에혀.

정품이라는 자부심을 가져야 겠죠? -_-;

바이오쇼크2 부터는 고민입니다. 그냥 확 PS3를 질러야 하나

아님 그냥 스팀판을 받아야 하나. 후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Linsoo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오쇼크(Bio Shock) 질렀습니다.”에 대한 7개의 댓글

  1. 안녕하세요.

    바이오쇼크 오토 패치 해결법을 적어드립니다.

    1. 윈도우 계정은 반드시 영문이어야 되며 한글 및 기타 한자 및 특수 문자로 이루어진 계정은 오토 패치시 실패합니다.
    2. 모든 크랙을 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프로그램이 메모리상에 상주해 있거나 실행중이라면 반드시 종료해야 됩니다.

  2. 동감… 게임이건 프로그램이건 돈 주고 사서 대접 못 받는 것은 참 성질 나죠.
    AS 좀 제대로 하라고 하면… 제3자들이 나서서 정품 쓰라고 난리죠. 정작 정품 쓰는 사람은 불편하기 그지없는데 말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